[일반] 2-1 잔다르크 경찰과 함께 걸어가고 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스레드에서 막 올라온 사진이야.

누가 멀리서 찍었나봐. 연행되는건지 보호하는 건지

너무 걱정된다.

소름 돋는건 애국 여학생 옆에서 살갑게 굴던(태극기 가려주던) 여자분 기억해? 전화 통화를 누가 들은 모양이야.

이게 사실이라면 너무 앞뒤가 다른 사람인 것 같네.

간쓸개 다 빼놓고 도와줄 것처럼 굴더니

그나저나 엔츄 말고 진짜 애국 소녀를 도와줄 분이 계시다면

도와주면 좋겠어. (변호사 소개라던지, 심리상담 이라던지)

여자애 혼자 감당하기에 어려울 것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