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늘부터 국힘지지자들 사람으로 안본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나는 정중하게 국민의힘 버리시라고 말씀드렸다 

못배웟든 파묘를 안햇던 버리시라고 

 

그런대도 안버리고 본인의 고집을 못버린다 

 

양당제라는 제도권이라는 명분이라는걸로 말이지 

 

근데 하나 물어봅시다 국민의힘은 기득권이 아니랩니까? 

 

개네들은 더러운짓을 안햇답니까? 

 

뭘 얼마나 참아줘야합니까? 네?

 

같잖잔아  등신들아 안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