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정중하게 국민의힘 버리시라고 말씀드렸다
못배웟든 파묘를 안햇던 버리시라고
그런대도 안버리고 본인의 고집을 못버린다
양당제라는 제도권이라는 명분이라는걸로 말이지
근데 하나 물어봅시다 국민의힘은 기득권이 아니랩니까?
개네들은 더러운짓을 안햇답니까?
뭘 얼마나 참아줘야합니까? 네?
같잖잔아 등신들아 안그래?
다음검색
나는 정중하게 국민의힘 버리시라고 말씀드렸다
못배웟든 파묘를 안햇던 버리시라고
그런대도 안버리고 본인의 고집을 못버린다
양당제라는 제도권이라는 명분이라는걸로 말이지
근데 하나 물어봅시다 국민의힘은 기득권이 아니랩니까?
개네들은 더러운짓을 안햇답니까?
뭘 얼마나 참아줘야합니까? 네?
같잖잔아 등신들아 안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