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짐견 "저사람 죽이고 가면 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이게 어딜봐서 우파임? ㅋㅋㅋㅋ

 

최대한 많이 퍼트리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