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공에 경찰이고 야당대표고 나발이고 아무도 못들어간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이거 퍼트려라. 올공 현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기본 개념으로 자리잡히게

저분이 장동혁한테 얘기해서 장동혁이 물러난거다. 장동혁이 지킨게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