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장동혁이 오늘 한가지 잘한점 솔직히 말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늘

 

어그로 제대로 끌었다.

 

고맙다.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부탁한다.

 

자신의 역할에 충실히 이행해주길 바란다.

 

미안하고, 야맙다.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6747255437267080?s=46

이 X 포스트도 [리포스트/하트] 땡겨줘라 게이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