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어그로 제대로 끌었다.
고맙다.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부탁한다.
자신의 역할에 충실히 이행해주길 바란다.
미안하고, 야맙다.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6747255437267080?s=46
이 X 포스트도 [리포스트/하트] 땡겨줘라 게이들아
다음검색
오늘
어그로 제대로 끌었다.
고맙다.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부탁한다.
자신의 역할에 충실히 이행해주길 바란다.
미안하고, 야맙다.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6747255437267080?s=46
이 X 포스트도 [리포스트/하트] 땡겨줘라 게이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