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국힘+체육회 협상 완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그래 드디어 노선을 확실하게 정했구나 ㅋㅋ 뭐? 계몽된지 얼마 안돼서? 순진해서? 순수해서? 팔랑귀라서? ㄴ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