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국힘+체육회 협상 완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그래그래

 

드디어 노선을 확실하게 정했구나 ㅋㅋ

 

 

 

뭐?

 

계몽된지 얼마 안돼서?

 

순진해서?

 

순수해서?

 

팔랑귀라서?

 

ㄴ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