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김진일 )) 돼지냐? 꽥꽥 거리게?ㅋㅋ 아 오리인가?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내가 읽히는대로 

미리 해석 ))

 

0석따리라고 하던 107석이란 인간들이 국민 한 명한테 모든 책임을 전가하고 튀어?

에라이 엔츄들아 ㅋㅋㅋ 또 통제는 오지게 하고 싶어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