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필독)애국시위나갈때 성조기 꼭들고가라. 올다르크 가 증명 했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성조기가 무소불위방패임

기득권 카르텔들이 보여줬음

 

경찰,국회의원,언론,노조 

 

아무도 강제진압 못함

 

성조기두르고 폭행등 인권탄압하는거 사진 찍히는  순간

 

미국행님들 개입 하는걸 그들도 인지하는거입

 

서부지법 애국청년들도 만약 성조기두르고 나가면 

 

경찰들도 폭력동반한 강제진압 못했을듯하다

 

미정갤 애국시민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