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우웩 ㅋㅋ 장동혁 그쪽식 갬성팔이 ON 했노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2 목록 댓글 0

아니..

뭘 먹고 안먹고 도대체 뭔 상관 ?

그리고

 

X하는 게이들아, 아래 포스트 [리포스트]해서 퍼뜨려줘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6847293849170355?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