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hwiyoung_chae/status/2066786799825965387?s=46
[무슨 권리로] 이 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그냥
책임을 국민한테 돌리네 씨발 ㅋㅋ
정치권,선관위 새끼들때메 이 사단이 난건데
책임을 국민한테 돌려?
X하는 게이들아, 아래 포스트 [하트/리포스트]해서 퍼뜨려줘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6847293849170355?s=4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