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체육부장관, 국민에게 책임전가 “니들이 무슨 권리”로 입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x.com/hwiyoung_chae/status/2066786799825965387?s=46

[무슨 권리로] 이 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그냥

 

책임을 국민한테 돌리네 씨발 ㅋㅋ

 

 

정치권,선관위 새끼들때메 이 사단이 난건데

 

책임을 국민한테 돌려?

 

X하는 게이들아, 아래 포스트 [하트/리포스트]해서 퍼뜨려줘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6847293849170355?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