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폭-도라고 몰아가는데 진짜가 뭔지 보여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이정도는 돼야 폭-도 아님??? 잘 몰?루?

 

대충 검색해서 2개만 찾아봄

이거보고 폭-도라이팅 씨부리는 애들은 머리가 장식인가???

 

아 그쪽 표현으로는 폭-도감수성이 부족한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