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폭-도라고 몰아가는데 진짜가 뭔지 보여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정도는 돼야 폭-도 아님??? 잘 몰?루? 대충 검색해서 2개만 찾아봄이거보고 폭-도라이팅 씨부리는 애들은 머리가 장식인가??? 아 그쪽 표현으로는 폭-도감수성이 부족한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