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7동 팻말 만든 주민 게이다.. 60억 인류가 그녀에게 빚을졌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0

망치와 모루 글도 내가 썻고

그 외에 여러가지 글도 쓰고 팻말들고 시위도 가고

 

찰리커크때만 ㅇㅇ 대학 시위 참여하고 보통 홀로 다녔다

 

 

직업 특성상 쉬는날이 불규칙하고

 

핸드폰도 쓸 수가 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