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늘 국짐은 ㅈㄴ 당황했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0

자기들이 '정의인척 주도'하면

국민은 '무조건 따른다'

 

이게 저들 입력값이였는데

오늘 올다르크가 그걸 깨버림.

그것도 혼자서.

 

제 1야당의 시도가 '성조기'를 두른 시민에게 막혔다?

매스컴에서 다뤘으니 NPC들도 뭔가 느끼겠지.

 

'자유'와 '국짐'은 반대의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