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법 시즌2 만드려고 이딴 기사 내면서 빌드업 시켜놓고
반국세들이랑 엔츄들이랑 작당해서 만들어놓은 시나리오를
한명의 영웅이 등장해서 다 박살 낸거임
역사엔 만약이란게 없다지만, 만약 올다르크가 등장 안했다면
짱동혁등장 하고 반국세들이랑 쁘락치들이 문열어~문열어~
하면서 분위기 조성하고
문열리고 들어가자 하고 우르르 들어가면서 쁘락치들이 선동질 하고
슬슬 기물파손 해대면서 불까지 질러버렸다면?
그냥 들어가는걸로만 해도 끝인데 만약 화재까지 이어졌다면 증거도 잃고 명분도 잃고 두번다시 부정선거의 ㅂ도 못꺼냈을거임
내가 시나리오 작가라면 불지르는 시나리오까지 당연히 세팅했을것 같음ㅋㅋ
그런일이 일어나는것도 절대로 막아야 하겠지만,
어떤 형태로라도 질서없는 내부입장은 결국 서부지법 시즌2로 이어지는 거라고봄
정말 오늘의 영웅은 신이 보냈다고 생각한다.
이런 영웅이 등장할 확률이 민주당 사전투표 몰빵승 확률보다 높다는게 코메디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