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우리 스치니들 중심잡기 도와주고왔다이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악의만 가득찬 괴물새끼들역시나 스레드에서도 똥싸고있더라고 투명한 ㅂㅅ들ㅋㅋ 내성 부족으로 다들 고통스러워하고있었음반응 빠른거보니 시원했나봄 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