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우리 스치니들 중심잡기 도와주고왔다이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악의만 가득찬 괴물새끼들

역시나 스레드에서도 똥싸고있더라고

 

투명한 ㅂㅅ들ㅋㅋ

 

내성 부족으로 다들 고통스러워하고있었음

반응 빠른거보니 시원했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