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힘 청년단체 보스 폭로합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일단 맛보기로 후원금 관련 된 내용 폭로 시작하겠습니다

국민이 B.O.S.S다  "보스" 단체는 처음에는 공개방 비공개방 등 내부 인원들로만 후원을 받았지만 12월 10일 이후부터는 공개후원을 본격적으로 받기 시작했으며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던 회계 장부도 1월 말 이후로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선관위 처럼) 본인들은 교통비+국밥 처먹으면서 후원금 쓰고 윤석열 대통령님 영치금에는 5만원 내고 생색내는데 당장 토요일 집회부터 취소 하세요 더 큰거 갑니다 자유대학 빨아재끼면서 후원 달달하게 받을때는 좋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