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김현태의 실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김현태:여러분 우리 대표단 뽑아서 안에 들어갑시다

시민:들어가면 안됀다 무슨 권리로 대표단을 만들어서 들어가냐

김현태:아냐 아냐

다음날

김현태:혹시라도 안에 들어가시면 안됍니다 징역에 쳐해질수 있어요 

 

와 이게 사람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