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 이 글도 추천이 없다 ?
열화와 같은 추천이 있어야 되는데 ?????
왜 반응이 이 모냥이냐 ?????
뭘 그리 쫄아있냐 ?
공직선거법 위반이라 들어갈 수 없다 .
따라서 업무 방해를 적용할 수 없다 .
이게 안 기뻐요 ?
이것도 선관위 비판이야 ?
중국 혐오야 ?
니들 너무 쫄아있다 .
혹시 하나도 안 기쁜 거 아니야 ?
혹시 하나도 안 기쁜 거 아니야 ?
왠지 그런 것 같은데 .
반응이 너무 없다 ?
이재명이 다 잡아가길 바라니 ?
그 투표지 보관 건물 못 들어가게 하는 걸 업무방해로 수사한다고 했잖아 ?
그거 죄가 성립하지 않아 .
공직선거법 위반이야 . 못 들어가 .
들어봐요 .
영장 없이 들어가잖아요 ?
그러면 징역 1년부터 10년 이하 . 벌금형도 없어 .
걍 징역이야 .
헌법학자 황도수 .
개표소 진입 막을라구 나오셨대 .
존경스럽다 . 정말 존경스럽다 .
https://youtube.com/shorts/FGjPe3gq2UA
여기서 건방지게 체육행사를 하겟다 ?
어떤 자식이 그래요 ?
선거법 위반이라고 선거법 위반 !!
지금 개표소 안으로 들어가려고 그런단 말이예요 ?
들어가려면 선관위의 하락 하에서만 들어갈 수 있다 .
여기는 지금 모든 통제 권한을 선관위가 쥐고 있다 .
여기는 지금 경기장이 아니다 .
어떤 누구도 여길 들어갈 수가 없다 .
여길 들어가게 되면 공직 선거법 위반이다 .
여기는 지금 선거가 실시되고 있는 상황이다 .
만일 여기 영장 없이 들어갓다 , 그러면 공직선거법위반 .
특히 검찰 경찰이 여기에 들어갓다 ?
선관위의 지휘를 받아서는 들어갈 수 있는데 ,
선관위가 건방지게 지금 불법 행위를 해놓고서
어떻게 선관위가 감히 들어가겠다고 하겠어요 ?
누구든지 들어갔다 그러면
1년 이상 10년 이하 징역에 처할 수 잇다고요 .
벌금형도 없다고요 .
그래서 내가 지금 막으러 온 거예요 .
이 모든 선거에 관련된 자료 ,투표함 , 투표용지 일련번호지
이런 것들이 모두 다 선관위에서 가져간 다음에
여기다 인수인계를 해줘야 돼요 .
여기 공원관리소에다 .
인수인계 해서 넘겨줄 때 비로소 들어갈 수 있는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