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짐 분란 계정 대거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나같이 특징이 태극기 넣고 본인이 윤어게인이라면서 국짐 지지한다면서 자혁까는중ㅋㅋㅋㅋㅋㅋㅋ 투명하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