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다르크 경찰수사 받는다고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0 목록 댓글 0

진짜 시발 수사는 니들이 받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뚫리게 놔뒀으면 수사받을사람 수백 수천명 됐을수도 있는거

 

들어가는 순간 범죄자 될뻔한거 지켜줬더니 수사? 수우우우우사아아아아??

 

ㅡㅡ 

 

이거 6.3 변호인단 있으니 그쪽 도움받아보시게 하면 될듯하다.

 

얘들 계속 지키려고 행동하는 사람들 겁먹게 하려고 한다

그러나 황교안 대표가 무료 변호하겠다고 한다. 

 

올공 활동 열심히 하는사람들 겁먹지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