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짐계 청년단체(보스) 발언 레전드 떴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종미주의자를 외치는 인간이나 하트를 누르는 인간들이나

시발 ㅋㅋㅋㅋㅋㅋ

 

종미주의를 외치기 전에 We're Charlie Kirk하고 멸공부터 지워라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