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짐계 청년단체(보스) 발언 레전드 떴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종미주의자를 외치는 인간이나 하트를 누르는 인간들이나시발 ㅋㅋㅋㅋㅋㅋ 종미주의를 외치기 전에 We're Charlie Kirk하고 멸공부터 지워라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