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나라리드 드디어 미쳤구나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다하다 이제 뭐? 계엄은 잘못됐다고 박아버린 박준태를 빤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