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다들 방심하지 맙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우리 모두 몇 번씩이나 알고 있는데도 당한 기분이였고

 

또 다시 같은 기분으로 몇 개월이나 분노에 차올랐었잖아요

 

이번엔 절대 한 치도 방심말고 우리가 해야할 일 계속 해나가주세요

 

지금 현장에 성조기가 별로 없다고 하던데 (루머일 수있음)

 

어쨌든 올공에서 성조기 계속 들어봅시다

 

저도 마찬가지로 이번 주도 성조기 들고 갑니다

 

허리엔 태극기

 

캠핑 웨건엔 대형성조기 고정시키고

 

(웨건 안에 소형 성조기가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현장 나가봐야 알겠지만 음식 보급 지원은 당일 계좌 열어놓든지

 

디엠으로 받든지 할게요

 

디엠으로 받으면 현장에서도 보급활동에 집중이 어려울 듯 하여...

 

그리고 인력 지원이 조금 필요한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금요일 토요일 둘 다 올공에 가면 좋겠지만 내일 확정해서 게시글 올릴게요

 

다시 한 번 마지막으로 No방심입니No

 

진짜 승리선언이 될 때 도파민 터뜨립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