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명이 똥줄 오지게 타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지지율은 떨어지는데 올공 시위는 안망하니 개준스기당마냥 자작극 심어놨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