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명이 똥줄 오지게 타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지율은 떨어지는데 올공 시위는 안망하니 개준스기당마냥 자작극 심어놨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