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방금 올림픽공원 1-3 야부림에 대해서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사진은 올리지 않겠음 

 

영상도 올리지 않겠음..

 

일단 킬문피셜로는 ㅈㅎ 했다고 하는 남자는 중국 유학생이라고 함. 

 


어떻게 안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마 현장에서 직접 물어본거 아닌가싶고

 

이거를 제대로 알기위해서 현장에 있는 기자가 확인중에있음.

 

그 누구도 직접 본인이 ㅈㅎ한건 영상에 못담은거같다.

 

 

다만 현장영상 삭제될거같아서 당시 상황부분만 따놓고 일단은 보관중

 

불행중 다행인건 아무도 다치지않았다는점이긴 함

 

 

이런식으로 강제해산 빌미 주려고하는 인간들은 진짜 하등 도움이 안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