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게이들아 저거 칼 사건 그거 아니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그 요즘 올공 666관련

인신제사 전에 피로 한 번 스타트 하는

그런거..

태극기에 피 뭍어있는것도 그렇고

경찰청에서도 폭력시위나 과격으로 번지면 해산시킨다는데

 

저렇게 빌드업 시작한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