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IF ) 최악의 경우 상정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1. 청와대로 갔더라면

2. 재선거로만 고정되엇더라면

3. 무대를 치우지 않고 주도자를 만들었더라면

4. 국민의 힘을 다시 한 번 믿었더라면

5. 성조기를 꺼내지 않았더라면

6. 펜싱 장비 꺼내오게 들여보내줬더라면..........




이 최악의 경우에 왜 국힘이 항상 섞여있는 거 같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