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짱깨들이 올다르크만 유독 모략하는 이유 생각해봤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 2의 올다르크가 나올까봐 쫄아있는거같은데 그럼 짱깨가 싫어하는 일 더더욱 해야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