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짱깨들이 올다르크만 유독 모략하는 이유 생각해봤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제 2의 올다르크가 나올까봐 쫄아있는거같은데

 

그럼 짱깨가 싫어하는 일 더더욱 해야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