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셸박 오는걸 가볍게 생각하노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병신아 그냥 한국에 대통령 대리인이일어나는일 하는짓 실시간으로 보고하고항의하고 감시하는역할인데전처럼 로비하고 막는다고 안통한단 소리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