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셸박 오는걸 가볍게 생각하노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병신아 그냥 한국에 대통령 대리인이

일어나는일 하는짓 실시간으로 보고하고

항의하고 감시하는역할인데

전처럼 로비하고 막는다고 안통한단 소리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