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찰 공문 봄? 공안으로 오해받지말자고 복장, 두발 규정 준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han.co.kr/article/202606171433001[단독]장발 경찰에 “공안” “알바” 음모론 난무하자···경찰청, 전국에 ‘용모 단정’ 공문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현장에서 장발·염색 머리를 한 경찰관을 두고 일부 시위 참가자들이 “중국 공안 아니냐”는 등의 의혹을 제기한 것과 관련 경찰청이 용모·복장 규정을 준수하라는 지www.khan.co.krㅋㅋㅋㅋㅋㅋㅋ이건 실베에 있길래 퍼왔어. 여기는 이런내용 안올라온거같아서. 개씨발멸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