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인천서 나온 사람다리 의료용 폐기물이라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찰이 발표하네 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절단된 다리를 어느병원에서 쓰레기 봉투에 버리냐 무슨 음식물쓰레기 버리듯 이거 이의 제지하면 꼭 달리는 댓글 극우댓글꼭 달림 이거 의심이랑 극우란 대체 뭔상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