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인천서 나온 사람다리 의료용 폐기물이라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경찰이 발표하네 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절단된 다리를  어느병원에서 쓰레기 봉투에 버리냐

 

무슨 음식물쓰레기 버리듯 이거 이의 제지하면

 

꼭 달리는 댓글 극우댓글꼭 달림 이거 의심이랑 극우란

 

대체 뭔상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