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안민석 " 몇 십표 가지고 " 발언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진짜 사람새끼 맞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가지고 이렇개 호들갑 떨 일은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