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윤통이 계엄 당시 “의사”도 직접 말씀하신 거 잊지마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화짱조로 통칭되는

우리나라 내부에서 토종 한국인인 것처럼 행동하고 말하며

 

내부적으로는 외국인 신분을 이용해서

 

한국 사회 내부에서 존중받고 이권이 집중되는

 

전문직을 되물림하며

 

4-5등급을 받고도 전국 의대에 프리패스로 진학하고

 

그걸로도 모자라서 의전원 시스템을 만들어서

 

한국 의료계를 화교계가 장악하고 있고 지금도 진행중이란 사실을

 

부정선거도 부정선거지만

 

그 부정선거에 돈을 대는게 외부에선 중국이고

 

내부에선 중국 오더 받은 전문직 화짱조들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