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 엔딩
스레드에서
없는 걸 있다고 쓰지 말고
실수했으면 정정하는 글 좀 올리면 안 되냐?
있었으면 있었다고 링크를 보여주든가
그럼 아 그런 자료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하고 가잖아
명색이 공식 계정인데
짜치게 삭제가 뭐야
소식 올리는 계정이라 열심히 공유해줬는데
또 이런 결말
실수 인정하고
상대방이 못 봤거나 몰랐던 자료 알려주면 큰일나?
다음검색
삭제 엔딩
스레드에서
없는 걸 있다고 쓰지 말고
실수했으면 정정하는 글 좀 올리면 안 되냐?
있었으면 있었다고 링크를 보여주든가
그럼 아 그런 자료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하고 가잖아
명색이 공식 계정인데
짜치게 삭제가 뭐야
소식 올리는 계정이라 열심히 공유해줬는데
또 이런 결말
실수 인정하고
상대방이 못 봤거나 몰랐던 자료 알려주면 큰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