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짜잔 없어졌습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삭제 엔딩





스레드에서

없는 걸 있다고 쓰지 말고

실수했으면 정정하는 글 좀 올리면 안 되냐?

있었으면 있었다고 링크를 보여주든가

그럼 아 그런 자료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하고 가잖아

 

명색이 공식 계정인데

짜치게 삭제가 뭐야

 

소식 올리는 계정이라 열심히 공유해줬는데

또 이런 결말

 

실수 인정하고

상대방이 못 봤거나 몰랐던 자료 알려주면 큰일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