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화짱동혁 드러누운 이유 알려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비공식으로 올림픽공원 입갤 (빌드업)

 

사진 찍혀서 언론에 다 뿌렸지만 아무튼 비공식임

 

 

???: 역시 우리 대표니뮤ㅠㅠ 믿고 있었다구!! 장대표 절대 지켜!!!

얼마 뒤 경찰+체육회 게이트 진입 시도

 

???: 참정권은 난 모르겠고.. 운동이 더 중요하니까 꺼져라!!

후.. 움직여 볼까

바로 달려 갑니다노!!!

저희가 지키겠습니다!!!

 

???: 역시 우리 대표니뮤ㅠㅠ 절대 지켜!!!

여러분 제가 협상을 했습니다

 

저 올림픽공원 온 거 봤져? 저 님들 편이에요. 그니까 걱정 ㄴㄴ

 

어쨌든 저희가 토론(?)을 통해 협상 했고여

 

못 들어가게 밤낮으로 지킨 건 알겠는데

 

시발 좀 좋게 좋게 좀 들여보내 줍시다 질척거리지 말고~

 

(손 안 대고 코 풀기 각이노 ㅎㅎ)

 

 

???: 우리 대표님이 협상 잘 하셨겠지 빨리 문 열으라노!!!

응 ㅅㅂ 것들아 절대 못 들어가.

 

개씨발멸공.

???: 아 ㅅㅂ 쟤때문에 다 망했노

 

(런)

???: 하늘이 주신 기회를 놓쳤다!!! 저 여자 뭐냐???

???: 아 ㅅㅂ 꼬였노 우짜지

후.. 일단 입원해서 시간 벌어보자.

 

 

 

 

아님 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