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으로 올림픽공원 입갤 (빌드업)
사진 찍혀서 언론에 다 뿌렸지만 아무튼 비공식임
???: 역시 우리 대표니뮤ㅠㅠ 믿고 있었다구!! 장대표 절대 지켜!!!
얼마 뒤 경찰+체육회 게이트 진입 시도
???: 참정권은 난 모르겠고.. 운동이 더 중요하니까 꺼져라!!
후.. 움직여 볼까
바로 달려 갑니다노!!!
저희가 지키겠습니다!!!
???: 역시 우리 대표니뮤ㅠㅠ 절대 지켜!!!
여러분 제가 협상을 했습니다
저 올림픽공원 온 거 봤져? 저 님들 편이에요. 그니까 걱정 ㄴㄴ
어쨌든 저희가 토론(?)을 통해 협상 했고여
못 들어가게 밤낮으로 지킨 건 알겠는데
시발 좀 좋게 좋게 좀 들여보내 줍시다 질척거리지 말고~
(손 안 대고 코 풀기 각이노 ㅎㅎ)
???: 우리 대표님이 협상 잘 하셨겠지 빨리 문 열으라노!!!
응 ㅅㅂ 것들아 절대 못 들어가.
개씨발멸공.
???: 아 ㅅㅂ 쟤때문에 다 망했노
(런)
???: 하늘이 주신 기회를 놓쳤다!!! 저 여자 뭐냐???
???: 아 ㅅㅂ 꼬였노 우짜지
후.. 일단 입원해서 시간 벌어보자.
아님 말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