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선처없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nYOV1eOgr5s?si=J5itgynyo3cyQb4w

 

 

야 이거나 해명해보쇼

한국사람들이  간체자 쓰겠니. 이러니까 간첩 소리가 나오는 거여.

니도 선처안하겠다는 구라c나 똑같다ㅋㅋㅋㅋ 백악관 가기로 약속했는데 왜 안가노?? 아 엔추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열중이구나

어쩔 수 없어ㅋㅋㅋㅋ 이미 미국마가진영들이 많이 떠나갔어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