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제발 쳐들어와달라고 문을 열어주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부정선거 밝혀지면 사형인데 전쟁나길 바라겠지

 

반국세 시발련들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