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혹시몰라서 걱정되서 쓰는데 인천 다리 사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나 혹시나 몰라서 쓰는건데.요즘 워낙 의문의 사건사고가 많아서.저 인천 요양병원 다리 사건 말인데.진짜 인천에 있는 인천대교(다리) 끊어 버리겠다는 계획은 아니겠지??? 내가 과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