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혹시몰라서 걱정되서 쓰는데 인천 다리 사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혹시나 혹시나 몰라서 쓰는건데.

요즘 워낙 의문의 사건사고가 많아서.

저 인천 요양병원 다리 사건 말인데.

진짜 인천에 있는 인천대교(다리) 끊어 버리겠다는 계획은 아니겠지???

 

내가 과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