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안규백 탄핵 청원 올라왔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5251C5ED082770A9E064ECE7A7064E8B

 

 

념글로 보내주라!!!!

간첩새끼 탄핵가즈아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