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공 가스누출, 지하용접 관련 중요한 부분인데 얘들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x.com/birds_justice/status/2067505430566469846?s=46

 

아으 또 False flag 준비중이죠?

 

일단 김현태 내용이긴 해도 참고할만한 부분은 있어서

가져왔고, 확실히 용접사건이랑 겹치는 부분은 있음

 

자 근데 여기서 내가 보는 또 다른 시선은

 

공포심 유발,이슈화 통하여 올공 인원 통제,

통제구역화 진행, 인원들 복귀 독려

 

올공에 사람들 빠져나감 -> 무력화

 

진입 쌉가능

 

혹은 내부 가스 이슈를 어느 한 타이밍에 보도시키고

내부에 진입해서 안전작업을 해야한다 라며 이슈화

 

이 경우 올공 사람들이 막을 경우

 

프레임 씌우기 딱 좋아짐

 

근데 용접사건 직후 경찰,소방청 신고하고

현장까지 왔는데 지금까지 아무런 빌드업이라던지

 

용접게이트 정상화 시킨다던지 아무것도 없었지?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5513

장동혁씨 입원해서 올공 못온다고 간접적으로 선언한것도

겹치지 ?

오히려 아무런 물증이나 증거 제시 없이

 

말로만 누가 침입했고, 그에 따라서 용접을 했다고?

 

시건장치 훼손? 증거좀 ?

 

아니.. 시1발 출입문 보안장치로 용접을 하는게 어딨냐?

 

차라리 공구리를 치지 그러셨어요?

 

도어락만만 이중 삼중으로 해도 되는데 왜 용접?

 

올공에 누가 기물파손한적은 있고?

 

이건 씨발 안봐도 헛꿍꿍이 부리는거야

 

집단지성이 필요한 타이밍이고

 

관련 직종/법조계 전문가들의 견해가 필요한 타이밍임

 

그리고 X 내 전문가들도 볼 수 있게 이슈화하자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7596802866696582?s=46

위 포스트 [하트/리포스트] 부탁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