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irds_justice/status/2067505430566469846?s=46
아으 또 False flag 준비중이죠?
일단 김현태 내용이긴 해도 참고할만한 부분은 있어서
가져왔고, 확실히 용접사건이랑 겹치는 부분은 있음
자 근데 여기서 내가 보는 또 다른 시선은
공포심 유발,이슈화 통하여 올공 인원 통제,
통제구역화 진행, 인원들 복귀 독려
올공에 사람들 빠져나감 -> 무력화
진입 쌉가능
혹은 내부 가스 이슈를 어느 한 타이밍에 보도시키고
내부에 진입해서 안전작업을 해야한다 라며 이슈화
이 경우 올공 사람들이 막을 경우
프레임 씌우기 딱 좋아짐
근데 용접사건 직후 경찰,소방청 신고하고
현장까지 왔는데 지금까지 아무런 빌드업이라던지
용접게이트 정상화 시킨다던지 아무것도 없었지?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5513
장동혁씨 입원해서 올공 못온다고 간접적으로 선언한것도
겹치지 ?
오히려 아무런 물증이나 증거 제시 없이
말로만 누가 침입했고, 그에 따라서 용접을 했다고?
시건장치 훼손? 증거좀 ?
아니.. 시1발 출입문 보안장치로 용접을 하는게 어딨냐?
차라리 공구리를 치지 그러셨어요?
도어락만만 이중 삼중으로 해도 되는데 왜 용접?
올공에 누가 기물파손한적은 있고?
이건 씨발 안봐도 헛꿍꿍이 부리는거야
집단지성이 필요한 타이밍이고
관련 직종/법조계 전문가들의 견해가 필요한 타이밍임
그리고 X 내 전문가들도 볼 수 있게 이슈화하자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7596802866696582?s=46
위 포스트 [하트/리포스트] 부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