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b] 미루시스템즈 너희 미쳤구나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newsinfo.inquirer.net/2030115/miru-system-a-major-shift-in-voting-technology-awaits-2025-elections

단순히 개표기로 주작하는줄 알았는데

 

심지어 해외 일부 투표소(재외국민투표)

 

에다가는 터치스크린 방식 투표까지 도입했어?ㅋㅋ

 

이야 느그들은 그냥 국제적으로 쳐맞는게 맞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