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글 내려가졌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쓴글은 아니지만 이새끼들 역살안맞을려고신고러쉬로 인해 글삭당한게 아닐까싶어서이왕 아카이브한거 걍 복붙해놈https://youtu.be/73qzW42hpEU?si=zKnOl_da0kPyUjE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