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글 내려가졌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내가 쓴글은 아니지만 이새끼들 역살안맞을려고



신고러쉬로 인해 글삭당한게 아닐까싶어서



이왕 아카이브한거 걍 복붙해놈

https://youtu.be/73qzW42hpEU?si=zKnOl_da0kPyUjE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